Sengokus.egloos.com

Sengoku님의 이글루

포토로그



구글

메모장

통계 위젯 (화이트)

5271
536
11383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3


라면 바톤

[바톤]라면

1. 당신은 컵라면파? 봉지라면파?

컵라면과 봉지라면도 선호한다. 요긴하게 먹을 때는 컵라면. 맛있게 먹는다면 봉지라면. 불은 것은 좋아하기도 하나 싫어할 때도 있다. 약간 불은 걸 선호한다. 너무 불으면 못 먹고. 꼬들꼬들한 라면을 선호하다. 주로 신라면과 안성탕면 그리고 너구리를 선호한다. 아. 국물이 맛이 좋고 라면과도 혼합일체가 되는 라면이라면 최고다.

2. 가장 좋아하는 라면 3가지는!?

위에서도 말했듯이 신라면과 안성탕면과 너구리. 너구리는 면발이 다른 라면에 비해 좀 면발이 굵다. 꼬들꼬들한 라면을 먹을 때는 너구리를 선호한다. 국물도 괜찮고. 안성탕면은 국물과 라면이 잘 어울리는 라면이다. 예전에 삼양라면을 선호했는데 이제 거의 찾는 일이 없다.

3. 자신만의 라면 먹는 법은?

라면 먹는 법. 보통의 사람들과 다르지 않다. 아마도. 물을 먼저 팔팔 끓인다. 물이 팔팔 끓으면 라면을 쪼개서 넣는다. 치즈가 있을 때는 치즈도 넣는다. 주로 안 넣는 날이 많다. 라면도 팔팔 끓이고 그 후에 소스를 넣는다. 그리고 또 팔팔 끓인다. 그 후에 먹는다.

4. 이것만은 정말 사양하고 싶다! 는 라면은?

국물과 혼합일체 되지 않는 라면. 국물은 맛이 좋으나 면발에 국물이 스며들지 않아서 면발은 그냥 밀가루 반죽을 먹는 듯하다. 스낵면이 국물의 맛이 좋아서 가끔 구매하는데 아쉽게도 면발은 그렇지가 못하다. 전에 스펀지에서 밥 말아먹으면 가장 맛있는 라면으로 스낵면이 뽑혔는데 맛은 좋긴 좋다. 면발도 좋아졌으면 좋겠다.

5. 바톤 이어받을 5명!!!!

바톤 줄 사람이 없다. 받아줄 사람도 없고.

광고 수익은 마음고생이 심하고 경제력이 없어 힘들어 하는 나의 후원금으로 사용될 예정.

PS. 지뢰바톤은 아닌데 아래에 광고는 지뢰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